|
안녕하십니까 사우회 총무 김동기 대리입니다. 우선 지출내역 늦게 올린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지난4월 11일(금) 사우회 1차 회식비 내역 첨부해 올립니다. 영수증은 사진으로 보관함이 나을듯하여 추후 사진파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급조 분위기의 사우회라 제대로된 준비없이 한듯하여 아쉽고 부족한점이 많지 않았나 싶습니다만, 첫술에 배부를 수 없듯 차차 나아지는 모습의 멋진 사우회 모임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바쁜 와중에 미리 고기굽고 준비 하신분들 고생하셨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상 총무 김동기 경비 보고 마칩니다.
|